====================================================

모집인원 

블로그 작성 행정사 1명 ( 포스팅당 비용을 드립니다. )

기본적으로 블로그 포스팅을 해본 경험이 있으셔야 하며, 제가 요청드리는 형태로 블로그에 포스팅을 꾸준히 올리셔야 합니다.

일단 블로그 제작자에게 외주를 주지 않고, 행정사분을  블로그 포스트 작성하시는 분으로 구인하는 이유는 , 행정사이시면서 아직 업무를 시작하지 않으신분이면, 많은 호기심과 공부를 많이 하실것으로 믿기에 행정사와 동떨어진 업무를 하시는 분들 보다 더 알찬 내용을 만드실 것으로 믿기 때문입니다.

블로그 작성 행정사님은 소속행정사로 있으시면서 블로그 작업만 하시고 3개월간은 행정사업무를 직접적으로 못하신다고 생각 하셔야 합니다.

업무량도 많을 것이고, 블로그를 작성하시다보면, 공부도 많이 하셔야 하기에 현실적으로 행정사업무를 하시면서 블로그를 작성하시는 분은 현재로서는 뽑지 않습니다. 

단, 3개월이후에 행정사합동사무소 비전과 함께 하시고 싶으시다면 본격적으로 행정사업무를 보시는 행정사로써 가능합니다.

3개월간 매월 200만원의 홍보비 지출을 예상 ( 매일 일정량의 포스팅을 하시고, 포스팅 숫자에 따라 비용을 지불 )

================

소속행정사 또는 개인사업자행정사  4명 ( 소정의 보증금과 월세를 받습니다. )

모두가 출입국을 하셔도 상관없고 ( 출입국업무량은 행정사 8명이어도 충분히 생활해 나갈 수 있다고 봅니다. ), 그외에 다른 업무을 전문으로 하셨거나, 하시려는 의지가 있으셔도 됩니다.

기본적으로는 행정사합동사무소 비전의 소속 행정사로 들어오시게 됩니다만,

현재 본인이 사업자가 있으시고, 그 사업자를 계속 유지하시고 싶으시다면, 그것도 가능합니다.

사업자의 주소지를 옮기시는 경우는 5만원의 추가비용은 발생합니다.( 현 임대인과의 계약내용으로 어쩔수가 없습니다. )

사업자가 어디에 있던, 행정사합동사무소 비전에서 일을 하시면, 그 혜택은 공평하게 나눠드립니다.

=============================================

행정사합동사무소 비전의 장점

비전의 대표행정사인 이원중 행정사 영어, 중국어, 일본어가 가능하기에 출입국에서는 다양한 영역에서 수임경험이 많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영역에서의 수임만큼, 몇가지 비자에 대해서는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박용범 행정사는 해외에서의 오랜 체류경험이 있으며, 영어( 미국소재 대학원졸업 )와 중국어( 회화)가 가능합니다.

표중선 행정사는 법무부 공무원출신으로 사범쪽으로 전문성을 기르고 있습니다.

======

또한 , 대표행정사인 이원중 행정사는 Google 에 홈페이지 상위노출에 대한 SEO (검색엔진 최적화 )노하우가 뛰어납니다.

======

개인 홈페이지인 www.visaskorea.com 의 대부분의 메뉴들은 구글 검색 첫페이지 상위부분에 노출이 됩니다.  현재는 일일 300~500 명의 외국인 방문자기록

따라서 현재 만들고 있는 www.vvss.co.kr 도 google 에서 각 키워드를 상위노출 시킬수 있으며, 4월말까지는 google에서 모든 업무 키워드 상위노출 계획

============

현재 www.visaskorea.com 를 통하여 들어오는 수임중에 제가 진행할 여유가 없는 업무들은 다른 행정사분들에게 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제가 안하는 업무들은 배분을 할 계획입니다.

===========================================================

비전이 생각하는 합동사무소의 방향 

합동사무소를 통하여 모두가 몇가지 분야에서는 전문가가 되기를 희망하며,

각 분야의 전문가가 되었을 시에는 , 후배 행정사분들에게 교육까지도 가능한 합동사무소가 되었으면 합니다.

=======

또한 ,  대부분의 합동사무소가 각자 도생하는 여건이지만, 비전은 서로가 징검다리가 되는 구조가 되었으면 합니다.

내가 하는 것을 상대에게 알려줄 수 있고, 내가 처리하지 못하는 업무는 다른 행정사에게 위임할 수 있는 그러한 행정사사무소를 희망합니다.

=========

또한 추후, 다른 지역에 분 사무소 ( 행정사합동사무소의 이름과 노하우를 사용할 권리를 갖는 분사무소)를 두고, 분 사무소로부터 일정 금액을 받아서 ,

추후에는 본 사무소의 행정사분들이 지급하는 월세를  무상으로 하거나, 금액을 대폭 줄일 계획입니다.

=====================================================

운영비용및 방식

소액의 보증금과 월세를 받아서 , 보증금과 월세로 블로그를 담당하는 행정사를 구인할 생각입니다.

========

약 3개월간의 테스트 기간을 거쳐서 블로그를 통한 고객확보를 할 것이며, 확보된 고객들은 각자에게 수임이 될것이며,

합동사무소를 통하여 생긴 수입의 일정부분 ( 약 10~ 15%) 은 합동사무소의 홍보비로 지속적으로 활용할 계획입니다.

==============================================

사무실 공간 

현재 사무실의 모든 책상은 1,400 센치의 크기를 기준으로 각자 파티션을 하고, 보조 책상을 두어,

행정사로써, 서류작업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할 계획입니다.

========

또한 각자 서류를 보관할 수 있는 책장을 두어 서류보관을 용이하게 할 것입니다.

그외에 스캔이나 프린트 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할 것입니다.

제가 느꼈던 어려움이 무엇인지 알기에 그러한 어려움을 모두 없앤 사무실 공간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철저하게 행정사를 위한 공간을 만들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