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비자 전문행정사

결혼비자는 배우자의 국적에 상관없이, 기본적으로 의사소통요건소득요건을 보게 됩니다.

하지만, 의사소통 요건의 경우는 배우자가 한국에서 거주한 경력이 있으면 면제가 됩니다.

또한 소득요건의 경우도 부부사이에 자녀가 있거나, 해외에서 같이 2년이상의 거주경력이 있으면 면제가 됩니다.

그러한 요건들을 제외하고 기본적으로 둘의 요건을 보게 되며, 그외에도 혼인의 진정성을 보게 됩니다.

생각해보면 별것이 아닌듯하나, 출입국사무소에서는 까다롭게 심사를 하기에 신중히 서류작성을 하여야 합니다.

또한 한국에서 불법체류후에 혼인비자를 신청하시는 경우들이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불허가 납니다.

한번 불허가 나면, 다시 6개월을 기다려야 재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만약 불법체류이거나, 반드시 F-6 비자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면,

전문가와 상의후에 진행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결혼비자의 경우는 일반적으로 본국에서 받아서 입국을 하여야 합니다.

결혼비자는 배우자의 국적에 따라 진행절차가 다릅니다.

중국, 베트남, 태국등 다양한 국적의 결혼비자를 도와드린 경력이 있습니다.

F-6 결혼비자 전문 표중선행정사

결혼비자 전문행정사문의

All images & graphics used on this www.vvss.co.kr website either given permission to be used by express consent or are licensed under creative commons. for a list of the images used please click here